스킨케어 에센셜 –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에센셜

0 0
Read Time:1 Minute, 42 Second

피부는 사람들이 당신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피부 관리에 세심한 주의가 가장 중요합니다. 또한 이와 같은 자기 관리 의식을 통해 자신을 돌보면 전반적으로 더 건강한 습관을 키울 수 있습니다!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효과적인 스킨케어 루틴을 위해 가장 중요합니다. 일치하지 않는 제품은 자극을 유발하거나 기존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부의 천연 오일을 제거하는 거친 클렌저는 실제로 여드름 발발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각질을 제거하여 모공을 막고 안색을 칙칙하게 만드는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고 여드름과 블랙헤드를 예방하십시오. 건강을 지키는 필수 단계입니다!

피부가 건조하거나 벗겨지는 경우 글리세린, 히알루론산 및 식물성 오일과 같은 성분으로 수분을 가두는 로션, 젤 또는 크림과 같이 모공을 막지 않는 보습 보습제를 찾으십시오.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를 태양 손상과 조기 노화로부터 보호하십시오! 자외선에 노출되면 조기 피부 노화, 색소 침착 문제 및 피부암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매일 SPF 30+ 포뮬러를 착용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피부가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충분한 양의 물을 마셔 하루 종일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가습기는 또한 습도 수준을 높여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및 칼륨 보충제도 추가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팽만감과 여드름 발작을 예방하기 위해 가공 및 정제된 설탕 섭취를 제한하고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여 신체가 회복하고 재생되도록 하십시오.

비타민 A 크림은 태양 손상, 노화, 전암성 병변 및 피부암 예방을 위한 치료제입니다. 유효한 유효한 처방전이 있는 제품과 처방전이 없는 순한 버전이 모두 제공되는 이 제품은 민감하고 건조한 안색을 위한 필수 제품입니다.

피부에 적합한 비타민 A 제품을 찾으려면 피부과 전문의와 상의해야 합니다. 피부과 의사는 더 매끄럽고 젊어 보이는 피부를 위해 세포 전환을 촉진하는 효과적인 레티놀 크림을 추천할 것입니다.

조기 노화와 다크 스팟을 유발하는 자유 라디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발적, 잔주름 및 주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 세럼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자외선 차단제 외에도 피부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해 건강한 식단과 운동 체제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소금과 카페인 소비를 줄이면서 신선한 농산물과 같은 영양가 있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20대와 30대는 콜라겐 생성을 증가시켜 잔주름과 주름이 더 이상 생기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기입니다. 공해 기반 자유 라디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항산화제가 포함된 클렌저와 보습제를 사용하십시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성형 피부과 전문의와 약속을 잡으려면 지금 Dermassociates에 전화하십시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100 %
Surprise
Surprise
0 %